728x90
반응형

웨이브 일본드라마
<1페이지의 사랑>

하시모토 칸나가 나오는 일드를 안 본지
꽤되어 로맨스물을 볼 생각이 없는데도
불구하고 보게 된 [1페이지의 사랑].

남주는 처음 보는 얼굴인데 처음엔 별로더니
계속 보다보니 더 괜찮아 보였다 +_+

하시모토 칸나가 맡은 아카리짱의
패션도 딱 전형적인 일본 패션으로
귀엽고 따뜻한 느낌이 있어 마음에 들었다ㅎ

딱 잡지에 나올만한 코디ㅎㅎㅋㅋ

남주인 이쿠미군도 끝으로 갈수록
더 훈훈해져 달달한 로맨스를
더 보지 못하는 게 조금 아쉬웠다ㅜㅜ

한편
이 드라마를 보는 또 다른 재미는
바로 아카리가 그리는 그림이다✍🏻

트위터에 자신의 스토리를 토대로 만든
만화를 올리며 만화가의 꿈을
키워나가는 아카리짱.

그림체가 너무 이쁘고 색감이 따스해
힐링이 많이 되었다ㅎㅎ
(실제 작가님 짱👍🏻👍🏻)

<1페이지의 사랑>은
비록 처음에는 조금 지루하지만
볼수록 캐릭터들이 좋아지고
은근 감동도 주는 그런 일드로
보기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♡


728x90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